본문 바로가기
  • 그래도 해야지 어떡해
먹어가며해야지/밥집·술집

[!천안 성성동 파스타!] - 우아한빛(@woowahan_bit_ss)

by 모아앙 2023. 5. 24.

 


성성호수공원 옆 뷰 예쁜

!! 천안 성성동 양식집!!

우아한빛

_

[ 인스타 ]@woowahan_bit_ss

[ 영업시간 ]11:00 - 22:00

(Break time 14:30 - 17:00


 

 

성성호수공원에 있는 분위기 좋은 양식집!!

성성동이 사람이 많지 않은 동네라 그런가 한가하고 좋았다

반면 3시 반부터 브레이크타임이었는데 이날 보니까 2시 반부터로 바뀌었다ㅠㅠ

항상 밥을 2시 넘어서 먹는데 요즘은 브레이크타임이 없는 가게가 없어서 밥 먹으러 다니기 너무 힘들다.

 

 

그래도 와인도 다양하게 팔고, 아웃백처럼 스테이크도 그람수를 내가 정해서 시킬 수 있다.

완전 본격적인 양식집

가게도 조명부터 분위기까지 완전 맘에 쏙 들었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아기용 의자가 있어서 좋다. 원래 이런 거 잘 안 적었는데 이게 중요한 게

아기엄마들은 이거 있는지 없는지 확인하려고 블로그 보시고 가게에 전화하시고 하시기도 한다.

 

따뜻한 조명에 한쪽은 싹 통창유리로 돼서 어두운 느낌도 전혀 없고 탁 트여서 시원하다.

아쉽게 한참 이것저것 생기는 중인 동네라 공사장뷰라는거!

겨울에 갔는데 눈이 잖뜩쌓여서 오히려 예쁘고 좋았었다.

한여름에 덥고 비 오고 할 때 오면 공사장 느낌 제대로 나서 좀 별로일 수도 있을 것 같다.

그래도 안쪽이 예쁘니까 용서가 가능한 정도다. 사람이 많이 없어서 다 떨어져서 앉았는데

사람이 많으면 좀 다닥다닥 붙을 수도 있을 것 같은 테이블 수 좋게 말하면 웬만큼 사람이 많아도 금방 먹을 수 있다.

 

 

시간만 맞춰가면 런치세트나 디너세트를 드시면 훨씬 더 이득. 주말 공휴일 제외!! 파스타 종류가 라구도 있고 뇨끼도 있다.

식전빵은 버터가 아니고 크림치즈가 나오는데 따뜻한 빵에 먹으니까 진짜 맛있다!

 

 

우리가 시킨 봉골레랑 머시룸리소토.

봉골레는 마늘향도 나고 살짝 매콤한데 바지락까지 들어가서 시원한 게 입맛에 딱 맞는 게 좋았다.

머시룸리소토도 진짜 느끼하지 않고 맛있다. 크림베이스에 표고버섯이랑 양송이버섯이 들어갔는데

쪼그맣게 들어있는지도 모르게 잘라서 넣지 않고완전 큼직큼직 썰려있어서 너무 맛있었다

버섯 진짜 고기보다 짜릿해…♡

 

 

 PS. 리소토 위에 올라간 마늘 같기도 고기 같기도 한 저게 버섯이다,

 


우아한 빛 성성호수공원점(@woowahan_bit_ss)

TIME : 11:00 - 22:00

주소 : 성성동 95-4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