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그래도 해야지 어떡해
먹어가며해야지/밥집·술집

[!천안 성정동 맛집!] - 호천당

by 모아앙 2023. 5. 23.

 


매운 돈가스 맛난

!!천안 성정동 맛집!!

호천당

_

[ 영업시간 ]11:00 - 20:30

(Break Time 15:00 - 16:30)

(Last Order 20:00)


 

 

성정동 구상골 사거리 버스 정거장 앞에 있는 돈가스 맛집 호천당!

기본돈가스는 세트로시 켜서 냉메밀이랑 가락국수 중에 한 개를 선택할 수 있었다.

기본세트 (선택 냉메밀)에 매운 돈가스로 주문했다

 

버스정거장 바로 앞에 있어서 창가에 앉으면 눈치가 조금 보이지만 혼밥 하긴 좋아 보인다.

뭔가 간판 분위기가 돈가스보다 자루소바가 더 맛날느낌이다.ㅎㅎ

일찍 가서 그런가 손님은 많이 없었고 매장은 깨끗하고 넓어서 쾌적했다.

(아기용 의자도 있다.)

 

가츠샌드를 파는데 맛이 너무 궁금하다ㅜㅜ

다음에 점심시간 말고 간식으로 먹을 때 한번 사 먹어 봐야겠다.

일단은 다 맛나 보이지만 점보세트랑 매운 돈가스 단품으로 주문했다.

 

 

돈가스 하나에 반찬이랑 장국밥이 같이 나온다. 메밀은 점보세트에서 나온 메뉴다.

메밀소바는 두 덩어리가 나오니까 소식좌라면 한 개만 세트로 해서 나눠먹어도 좋을 듯싶다.

 

매운 돈가스는 소스 때문에  양배추 샐러드가 그릇에 따로 나온다. 뭐든 양은 모자라지 않게 나오는 것 같다!

맛은 두 개가 똑같은데 매운 소스만 부어놓음! 당연한 소린가ㅎㅎ

 

밥은 많이 주지는 않지만 개인적으로 모자라지 않았다.

그리고 메밀소바가 진짜 맛있다.

 

 

물에서 철분냄새가 많이 나는 것만 빼면 완벽했다.

 

호천당 후기 끝


호천당

TIME : 11:00 - 20:30 (Last order - 20:00)

주소 : 성정동 1025-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