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그래도 해야지 어떡해
먹어가며해야지/밥집·술집

[!천안 봉명동 맛집!] - 자연농원

by 모아앙 2023. 5. 22.

이베리코흑돼지 특수부위 맛집

!! 천안 봉명동 맛집!!

자연농원

_

[ 영업시간 ]16:00 - 00:30


 

 

봉명동에 위치한 이베리코 숙성삼겹살 맛집. 지나가다가 많이 봤는데 이번에 기회가 돼서 먹어봤다.

직원분인지 사장님인지 다들 엄청 친절하시다.

 

야외자리도 있는 게 진짜 좋았는데 날이 좀 추워서 이날은 안에서 먹었다.

여름엔 밤에 좀 선선하까 밖에서 먹는 게 냄새도 덜나고 덜 더울 수도 있을 것 같다.

 

 

숙성삼겹살이 이렇게 냉장고에 보이게 들어있다. 훔쳐가고 싶게.

 

 

반찬이 쌈채소랑 파채 명이나물 그리고 이상하게 생긴 녀셕이 있었다.

 

 

그리고 이집이 특이한 점이 실비김치가 사이드로 나온다.

실비김치 먹어보고 싶은데 사 먹기는 부담스럽다면 여기 가보시는거 추천!

 

 

모둠으로 시키면 이렇게 꽃목살 삼겹살 늑간이 나온다 플레이팅이 미쳤다ㅠㅠ 날고긴데 뜯어먹을 뻔

 

고기는 직접 구워주신다. 고기에 자신 있는 집은 고기 구워주는 거 국룰

내가 할 일이 없어서 너무 편하고 좋다. 회식 장소 골라야 하는데 내가 막내라면 여기로 가자

 

개인적으로 구워주는 파인애플이 너무 맛있었다.

두 번째 추가주문 할 때는 파인애플이 맛있다고 하니까 세 개나 주셨다.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시고 좋았다.

사실 맛도 맛인데 친절하신 게 너무 좋았어서 또 가고 싶을 정도였다.

 

 

고기 먹을 때 항상 첫 입은 신경 써서 맛있게 먹는 편인데 마침 명이나물이 있어서 고추냉이랑 같이 첫입으로 먹었다.

역시 명이나물 와사비 기름진 고기는 완벽하다.

냉면도 맛있었음!!

 

자연농원 후기 끝


자연농원

TIME : 16:00 - 00:30

주소 : 봉명동 33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