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그래도 해야지 어떡해
알아가며해야지/직장인 꿀팁

[월급루팡의 회사에서 시간 때우기 2]

by 모아앙 2023. 6. 22.

 

2023.05.08 - [쉬어가며해야지] - [월급루팡의 회사에서 시간 때우기]

 

[월급루팡의 회사에서 시간 때우기]

시간이 너무너무 안 가도 너무 안 가는 회사에서 시간 때우는 방법 ㅎㅎ 이거 어디서 지나가다 본 짤이었는데!! 나는 놀고 있는 게 아니라 월급에 맞춰 일하는 중이다!! (1) 일단 월급루팡의 기본

moazzan153.tistory.com

시간이 너무너무 안 가도 너무 안 가는 회사에서 시간 때우는 방법 2 ㅎㅎ

 

오늘일은 내일하고 내일일은 직작인 국룰아닌가요. 내일일은 난 몰라요 하루하루 살아요.

 

이번에 가저온 월급루팡 방법 앞에 1편에 4번까지 했기 때문에 5번이다. 바로 추억의 플레시게임하기!

 

플래시모아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intlivi.com

 

 

5.1 슈게임

 

슈게임 링크 바로가기 - 플래시게임 - 플래시모아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intlivi.com

 

 

어른이 된 지금 다시 해보면 엄청 쉬울 거라는 생각은 오산이다. 세상에 미의 기준부터가 다르다. 보라색 눈동자에 슈머리는 알겠지만 동그란 코에 필러왕창 맞은 분홍색 입술을 좋아할 줄은 몰랐다. 코는 저 캡쳐본에 있는 코를 해야 슈상을 받을 수 있다. 다른 건 그래도 유추가 되는데 코는 진짜 뾰족코 해야 할 줄 알았는데... 어렵다... 슈상을 받으려면 옷은 가운데 있는 옷 신발은 긴 검은색 부츠로 해야 한다. ㅋㅋ 결국 못함... 슈상 받아서 캡처하고 싶었는데 아쉽다.

 

 

카레에 수프면 아침치고는 든든하게 준거 같은데 배고프다는 슈짱 다이어트는 글렀네 생각하는 중에 본 그녀의 몸무게 35kg... 목표체중 30kg... 역시 아바타스타는 달라도 다르다... 다이어트 식단에 다이어트식이 없는 이유...☆ 

 

 

 

5.2 눈빛보내기 게임

 

눈빛보내기 게임 모음 - 플래시게임 - 플래시모아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intlivi.com

 

1편 학교 편, 2편 축제편, 3편 해변편이 있는데 회사에서 몰래하기는 사실 조금 어려운게 클릭을 엄청 해야한다 ㅎㅎ이게 학교편 기준으로 1층 2층 3층엔 다른 여학우들이 눈빛이 약해서 살짝 몰래도 가능한데 옥상에 있는 짱은 엄청 세서 마우스를 부실 기세로 해야 이길 수 있다 ㅎㅎㅎㅎ 하트가 꽉 차면 궁상태?? 에 들어가는데 그때 제일 센 그녀를 쓰러트려야 한다.

 

5.3 쥬디게임

 

쥬디게임 링크 바로가기 - 플래시게임 - 플래시모아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intlivi.com

 

쥬디게임 중 최애게임 쥬디의 드레스샵!!! 점점 드레스도 많아지도 포토존도 늘어난다! 이런 게 왜 그렇게 재밌었지?? 하면서 해봤는데 여전히 재밌다.. 아직 어른이 아닌가 보다.. 쥬디게임은 슈게임에 비해 비교적 어린 친구들도 즐겼던 게임!! 아마도???

 

 

 

5.4 파니팡게임

 

파니팡 게임 링크 모음 - 플래시게임 - 플래시모아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intlivi.com

 

파니팡게임은 이 꾸미기 게임이랑 하는 게 개뿔 없는 마우스클릭으로 집부터 동네 학교 돌아다니는 게 제일 재밌었다... 그리고 광석 깨기나 방방 뛰는 게 재밌었는데 많이 없다... 전부 다 있을 거라고 기대했는데ㅠㅠ

 

 

 

5.5 물불게임

 

물불게임 링크 바로가기 - 전체게임 - 웹게임모아 [지플레이메카]

 

intlivi.com

 

진짜 이렇게 하나씩 하다 보니까 좀 잉여 같고 현타쪼금 왔는데 물불게임하니까 쏙 들어 감 이건 재밌음 ㅋㅋㅋㅋㅋ너무 소녀게임을 해서 현타가 왔던 건가ㅎㅎ

 

 

 

ㅋㅋㅋ오래간만에 동심으로 돌아가서 좋았다 다들 플래시게임 조지고 월급루팡하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