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그래도 해야지 어떡해
먹어가며해야지/밥집·술집

[!천안 신부동 맛집!] - 그 집 초밥(@that_house.sushi)

by 모아앙 2023. 5. 31.

 


마구마구 덮밥 맛집

!!천안 신부동 맛집!!

그 집 초밥

_

[ 인스타 ]@that_house.sushi

[ 영업시간 ]11:30 - 21:00

(Break time 15:00 - 17:00)


 

 

천안 신부동 room816이라고 유명한 타르트집 옆에 초밥맛집을 찾아버렸다.

같은건물이라 이 집 주소도 신부동 816이다.ㅎㅎ

작고 좀 숨어있는 가게 느낌인데 맛집인지 손님이 엄청 많았다.

 

 

시그니처 메뉴로 모둠초밥이랑 그 집 셰프초밥이 있는데 우린 보통 연어랑 광어만 먹게 돼서 항상 그냥 반반으로 시켰다.

우동도 다양하게 팔고 튀김도 있다. 메밀소바는 여름에는 냉으로 겨울에는 온으로만 팔고 있다.

초밥은 한 피스씩도 팔고 식사메뉴로 밥종류도 있어서 좋다.

 

기본세팅으로 이렇게 죽이랑 장국 양배추샐러드 그리고 사진엔 없지만 타코야끼가 두 알 나왔다.

죽은 살짝 미음에 가까운 정도로 고왔고 간도 조금 돼있었다.

 

 

연어반 광어반 나왔다!

역시 알록달록 예쁜 건 모둠보다 못하지만 맛은 연어반 광어반이 최고라고!!

벌써 맛있잖아!

 

 

모둠은 딱 나왔을 땐 우와~~ 하는데 막상 먹다 보면 아 나 새우 별론데... 뭐 별론데... 하게 된다.

결국 아 연어 아쉽다 광어 아쉽다 무한반복 그래서 그냥 연어반 광어반이 좋다.

특히 연어가 두툼한데 엄청 부드러워서 진짜 맛있다.

사랑니 뽑고 한입 가득 들어오는 연어에 당황했지만 생각보다 부드러워서 꿀떡 잘만 먹었다.

 

 

이 날이 사랑니 뽑고 처음 하는 제대로 된 식사라 밥이 너무 먹고 싶어서 마구마구 덮밥을 시켰다.

안에는 연어랑 광어 양배추가 가득 들어있고 노란색은 단무지 같았다.

초장을 넣어서 비벼먹는데 진짜 맛있었다.

 

 

마구마구덮밥 조금 남기고 온 게 아직도 계속 생각난다.

아무래도 이빨 빵꾸 메꿔지면 조만간 다시 한번 가야 할 듯싶다.

 

 

후식으로 나오는 쪼그마한 아이스크림 숟가락도 너무 작았는데 사랑니 뽑은 나에겐 완전 맞춤이었다.

 

그럼 그 집 초밥 끝

 


그 집 초밥(@that_house.sushi)

TIME : 11:30 - 21:00

주소 : 신부동 8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