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그래도 해야지 어떡해
먹어가며해야지/밥집·술집

[!천안 봉명동 맛집!] - 알토란 한정식

by 모아앙 2023. 8. 8.


중요한 식사자리에 좋은

!!천안 봉명동 맛집!!

알토란

_

[ 영업시간 ]11:00 - 21:00

(Break Time 15:00 - 17:00)

[연락처] 0507-1416-3018


 

천안 상견례 맛집 알토란 한정식

상견례는 아니지만 남자친구 생일 겸 부모님이랑 저녁을 먹으려고 다녀왔다.

네이버 예약이 가능하지만 당일예약은 반드시 전화를 해야 한다.

가격이 크게 부담스럽지도 않고 적당한 게 좋았다.

 

 

왼쪽부터 연어샐러드, 해파리냉채, 버섯강정이었다.

버섯강정이 생각보다 엄청 맛있어서 놀랐다. 새우강정보다 맛있다.

연어샐러드는 오이가 들어가서 안 먹었다.

해파리냉채는 코아 아찔해서 좋았는데 해파리가 거의 보이지 않은 건 아쉬웠다.

 

분명 회무침이 있었는데 상이 너무 크고 반찬이 많다 보니 뭐가 회무침인지 모르겠다.

가운데 반찬이 회무침이었던 것 같다.

 

 

잡채랑 생야채샐러드 오징어젓갈이 있었다.

샐러드는 소스가 맛있었고 오징어젓갈은 솥밥이랑 먹기 좋았다.

 

 

김치 연근조림 나물도 맛있었다.

 

위에 반찬들은 궁중소갈비정식에 나오는 반찬들이고

추가로 보리 굴비를 먹어보고 싶어서 한 마리만 시켰다.

 

 

이건 메인으로 주문한 소갈 빈데 달달하고 고기도 부드럽고 쏙쏙 빠지는 게 너무 맛있었다.

양도 넉넉했다.

 

 

밥은 이렇게 솥밥이 나오는데 흑미밥이 나왔다.

넣는 뜨거운 물도 보릿물이라 진짜 누룽지맛이 났다.

알토란 끝


알토란 한정식
TIME : 11:00 - 21:00 (Break Time 15:00 - 17:00)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서부대로 5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