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그래도 해야지 어떡해
먹어가며해야지/밥집·술집

[!천안 두정동 맛집!] - 제줏간(@jejugan_cheonan)

by 모아앙 2023. 7. 12.


삼겹살 밑반찬 쌈채소 맛집

!!천안 두정동 맛집!!

제줏간

_

[ 인스타 ]@jejugan_cheonan

[ 영업시간 ]16:00 - 01:00

(토 일 12:30 - 01:00)

[연락처] 0507-1375-1441


 

두정동 먹골 뒤쪽에 있는 제줏간

입구부터 제주도 느낌이다.

 

 

안에도 고깃집을 굳이??..싶을정도로 제주도처럼 꾸며놓으셨다.

살짝 요란해서 오히려 뭔가 거부감이 들긴 하지만 고기만 맛있으면 됐다.

 

셀프바가 있는데 진짜 내가 좋아하는 반찬들이 많이 있어서 너무 좋았다.

 

 

파채를 마음껏 가져다가 먹을 수 있고

반찬이 다양해서 고기먹으면서 질릴 걱정이 없다.

 

 

떡도 구워먹으면 너무 맛있고

고추도 청양고추라 좋았다.

 

 

묵은지랑 고사리는 처음 기본 세팅에 같이 나오는데

구워 먹으면 너무너무 맛있다.

 

 

그리고 제일 맘에 들었던 부분은 바로 쌈채소다.

내가 좋아하는 쌈채소가 딱 상추 깻잎 알배추인데

이렇게 세개가 딱 마음껏 먹을 수 있게 준비돼 있다

진짜 쌈채소와 함께라면 뭐든지 먹을 수 있어

 

고기를 다 구우면 옆에 돌판에 올려놓고 먹을 수 있다.

타지 않고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게 좋았다

그리고 물이 보리차가 나오는데 이것도 너무 만족스러웠다.

 

파채 고사리 묵은지 외 다른 반찬은 다 직접 가져다 먹어야 먹을 수 있다.

'이 반찬이 다구나' 하지 말고 셀프바 꼭 가보기!

돼지고기 김치찌개도 기본으로 나오는데 너무 맛있었다.

 

 

진짜 배부를 때 간 게 한일 정도로 다 너무 잘 나온 고깃집 다음에 꼭 다시 갈 거다.

 

 

고기를 직접 구워주시는데 불이 세서 한 면 한면 굽지 않고

막 휘적휘적 계속 움직여주면서 구워주셨다.

 

다 굽고 묵은지랑 고사리 액젓까지 올려주시는데

사진 찍는다고 하니까 신경 써서 예쁘게 올려주신 건지너무 예쁘게 해 주셨다.

이게 불이 세서 고사리나 묵은지는 진짜 빠르게 타버리니까

집중하고 있다가 적당히 익었다 싶을 때 딱 돌에 올려두어야 한다.

 

배추에 묵은지 올리고 고기 올리고 고추냉이 올려서 한입 크게 먹으면 진짜 극락이다.

 

 

그리고 비빔국수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시켰는데

고기랑 먹으니까 너무 잘 어울렸다.

 

 

허겁지겁 먹어서 면도 얼마 안 남은 사진

그럼 제줏간 끝!!


제줏간 (@jejugan_cheonan)
TIME : 16:00 - 01:00 (토, 일 12:30 - 01:00)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오성로 67 1층 제줏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