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그래도 해야지 어떡해
먹어가며해야지/밥집·술집

[!대전 갈마동 맛집!] - 온랑(@onrang_official)

by 모아앙 2023. 6. 21.

 


술 종류 다양한 간술집

!!대전 갈마동 맛집!!

온랑

_

[ 인스타 ]@onrang_official

 

[ 영업시간 ]17:00 - 24:00

[연락처] 010 7297 4842


 

갈마동에는 안주도 맛나도 분위기도 간술하기 딱 좋은주점이 많아서 매번 한 개만 골라서 가는 것도 일이다

핫플은 두 개 세 개씩 가기엔 웨이팅이 개 기니까 한 군데만 딱 골라서 5시-5시 반쯤 가는 게 제일 현명하다

 

버스가 막혀서 6시에 왔다고 나란히 앉는 자리만 남아있었다ㅜㅠ 부지런한 사람들 진짜 대단하다

여기 간술집이 다 모여있어서 그런가 5-7시엔 둔산동보다 사람이 많은 듯ㅎㅎ

 

전통주라인은 여기저기 술집에서 몇 번 먹어봤는데

무슨 달달한 부드러운 새콤달콤 꿀맛 고소함 막 세상 설명이 맛나 보이는데 나 같은 술찌는 그냥 다 쓰다

막걸리는 냄새가 취향이 아니고그래도 과실주는 맛있겠지 싶어서 #부안강산뽕주 시켰다!!

새콤달콤 오디 전통주!! 사실 이것도 그냥 쓰겠지 기대도 안 했는데진짜 새콤달콤 하나도 안 쓰고 맛있다ㅠㅠ

 

 

오늘 어딜 가나 사람이 많아서 종일 나란히 앉는 자리만 앉았는데 다 의외로 너무 좋았다!

다음부턴 둘이 오면 그냥 벽 보고 앉아야지 사진도 남들 안 나오고 ㅎㅎ 최고당

 

 

이 벽 쪽자리가 둘씩 세팀 앉을수 있게 있는데 제일 벽쪽 자리랑 온랑 글씨 조명이 있는 중앙자리에 앉았다

 

양 옆에선 온랑전골 먹길래 잘못시켰나..? 했는데진짜 맛나다! 조금 감칠맛이 더해진 간장국순데

옆에 쪽파도 간장에 잘 절여져서 너무 맛있고 고기도 쫄깃쫄깃 너무 맛있다.

 

양도 실제로 보면 소면이 엄청 많은데 처음엔 고기가 부족하려나…?

소면한입에 고기한입씩 같이 먹으면 나중에 소면만 먹게 되려나…? 했는데

이게 생각보다 고기가 많아서 마지막엔 고기만 집어먹었다ㅎㅎ

 

메인이 양이 넉넉한 것 같고 사이드가 밥 되는 게 많아서 둘이 오면 메인하나 사이드 하나로 충분히 배부를 듯!

우린 소면이 생각보다 너무 배불러서 메인 하나만 시켰다

 

 

온랑 끝!

 

 


온랑(@onrang_official)

TIME : 17:00 - 24:00 (Last order - 23:30)

주소 : 갈마동 268-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