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그래도 해야지 어떡해
먹어가며해야지/밥집·술집

[!천안 청당동 맛집!] - TSG통삼굽 청당점

by 모아앙 2023. 6. 20.

 


내가 알던 목살이랑 갈빗살이 아님

!!천안 청당동 맛집!!

TSG통삼굽

_

[ 영업시간 ]12:00 - 22:00

(Break time 15:30 - 16:30)

(월요일 휴무)

[연락처] 041 553 0420


 

 

아빠가 너무 맛있었다고 가족들 데리고 다시간 맛집

입구가 문이 겁나크다ㅋㅋ 냄새 잘빠지겄어잉~~

웨이팅이 있다면 그냥 기다리지 말고 안에 들어가서 번호표 받기!

전화번호 입력하면 카톡으로 테이블링앱에서 몇 번째인지 알려준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때깔 좋은 고기들

걱정 마 금방 먹어줄게!!!!

 

반찬이 흑임자소스로 양념된 연근 묵은지 고사리 샐러드 파채 명이나물 무말랭이?? 쌈채소 이렇게 나온다!

샐러드도 드레싱이 짭짤하니 맛나고 파채도 정말 맛있다

 

아 묵사발도 시키지 않아도 나온다

 

 

고기는 목살 2인에 갈빗살 2인 시켰다

근데 응??? 내가 알던 녀석들과 비주얼이 많이 다르다

왼쪽이 목살이고 오른쪽이 갈빗살임

 

 

올려서 구우니까 좀 목살 같아 보인다!!

아 고기도 직접 구워주시는데 빠르게 굽고 빠져주시고 또 다 먹으면 다음 거 빠르게 굽고 빠져주셔서

안 끊기고 진짜 먹기 좋았다

 

목살이 떨어지기 전에 올라가는 갈빗살

난 이게 더 맛있었는데 가족들은 다 목살이 맛났다고 했다

 

 

후식으로는 소고기주먹밥 비빔냉면 해장 라면 시켰다

주먹밥은 애기들 주먹밥 할 때 넣어주는 소고기 다져서 볶은 게 들어간다

비빔냉면은 삶은 달걀이 아니라 지단이 올라간다

라면은 살짝 싱거운데 맛있었다

통삼굽 끝!!

 


TSG통삼국 청당점

TIME : 12:00 - 22:00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청수 5로 4A동 102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