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그래도 해야지 어떡해
쉬어가며해야지

[!서울 성수동 플래그십 스토어!] - 아더스페이스(@ader_space2.0)

by 모아앙 2023. 7. 6.

ADER SPACE2.0 성수

 

[ 인스타 ]@ader_space2.0

[ 영업시간 ]12:00-22:00


 

옛날에 한참 생긴 지 얼마 안 됐을 때 줄 서서 다녀온 아더스페이스

그땐 줄이 길었는데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다.

 

 

첫 번째 공간은 싱크홀 룸

마우스를 누르면 다음공간으로 넘어간다기에

공간마다 마우스가 있을 줄 알았다..

 

두번 째 공간인 아카이브룸

들어가는 방법을 몰라서 앞에서 한참 서있었다.

 

 

여기가 진짜 젤로 사진 예쁘게 나오는 곳이다.

세 번째 공간인데 그래비티룸

옛날엔 진짜 완벽했는데 지금 보니까 내 사진 필터 너무 들어갔다. 

 

 

여기가 음 아마 피팅룸 A였나

엄청 어둡고 천둥번개소리랑 비 내리는 소리가 났었다.

 

 

여기가 아마두 피팅룸 B였던 거 같다.

우주에 있는 방 느낌이다.

 

약간 목욕탕 타일 같은 느낌 ㅋㅋ

천장에는 신발이 붙어있다.

 

 

안쪽으로 알록달록 예쁜 소파들이 있는 방

인스타로 찾아봤을 땐액자가 있었던 거 같은데 없었다.

 

스페이스 그라운드랑 디멘션 그래프트쉽 룸

 

여기저기 사진 찍을 곳도 많고 구경은 무료라 좋았다.

 


아더스페이스 (@ader_space2.0)
TIME : 12:00-22:00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이로 82 1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