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그래도 해야지 어떡해
먹어가며해야지/밥집·술집

[!천안 두정동 횟집!] - 미스터오징어(@mrojingeo)

by 모아앙 2023. 9. 13.

오징어 회 유명한

!!천안 두정동 횟집!!

미스터오징어

_

[ 인스타 ]@mrojingeo

[ 영업시간 ]17:00 - 04:00

[연락처] 041 555 6381


 

 

급하게 들어와서 먹느라 입구도 못 찍은 미스터 오징어

친구가 불당점을 극찬해서 체인점이 비슷하겠거니 왔던 두정점

 

매장은 이른시간이긴 했지만 사람이 많지 않았고

우리 자리가 벨이 안 울려서 그런가 유독 직원과 소통이 안돼 힘들었다.

'앞접시 있나요' '와사비 더 주세요' '사이다 주세요' '소주 한 병 더요' 이런 사소한 주문을 자주 할 수밖에 없는데

할 때마다 이 한가하고 조용한 매장에서 종업원 찾고 두번씩 말하고 좀 힘들었다.

 

메뉴판을 보면 가격이 나와있는데 저렴하지 않다.

멍게 개불 해삼 이런건 맛있고 좋지만 그것만 먹기엔 조금 아쉽고 여러 개 시키긴 부담스러운 가격이다.

세트메뉴로 오징어 해물세트가 구성이 해산물 랜덤 3종 오징어튀김 오징어회로 알차길래 주문해 봤다.

 

 

 

놀란 게 양이었는데 저게 나오자마자 찍은 사진이다.

42,000원이 무색하게 전복 한 개 개불한개 멍게 두 마리 정도 썰은 양이었고

오징어튀김은 정말 오징어 다리 끝부분 5-6cm 썰어서 만든 튀김이었다.

오징어 회를 만들고 회로 못 내오는 부분으로 만든 튀김이었다.

 

 

심지어 오징어 회가 양이 정말 적었다.

오징어 회 29,000에서 13,000원 추가해서 이렇게 세트로 나왔는데

추가로 나온 해산물과 튀김은 13,000원어치가 얼추 맞아 보였는데회 양은 절반도 안돼보였다.

 

 

멍게 개불 해삼 전복 산 낙지 문어숙회 중 3가지가 나오는데

멍게 개불 전복 구성이라는 것도 정말 가장 저렴한 구성을 주신 것 같았고 양도 정말 너무 적었다.

추천한 친구가 불당점은 이렇지 않았다며 미안해하는데 친구 잘못이 아니라 뭐라고 할 수도 없었다.

진짜 차라리 회를 한 접시 먹을걸 그랬다 싶었다.

 

무엇보다 메인이라고 생각한 오징어 회 양이 충격적이라 실망했다.

여기서 칼국수도 먹고 맛있었던 해산물 추가로 시켜서 오래 있으려 했는데

다른 메뉴도 어떻게 나올지 예상이 가서 그냥 바로 나왔다.

 

그럼 미스터 오징어 끝


미스터오징어 천안 두정점
TIME : 17:00 - 04:00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원두정 9길 17 1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