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그래도 해야지 어떡해
먹어가며해야지/카페·브런치

[!천안 쌍용동 카페!] - 숨어반(@suum_urban)

by 모아앙 2023. 8. 28.


숨어있는 베이커리 맛집

!!천안 쌍용동 카페!!

숨어반

_

[ 인스타 ]@suum_urban

 

[ 영업시간 ]10:00 - 22:00


 

아선이랑 눈 겁나오는 엄청 추운 날 다녀온 숨어반

햇빛이 따사로워 보이지만 영하 15도에 엄청난 눈바람이 불었던 날이었다.

 

 

1층에는 빵이랑 케익이 왕창 있는 카운터랑 아이들도 함께 앉을수 있는 자리가 있다.

시그니처메뉴가 생각보다 저렴해서 먹었는데 저렴한 만큼 작았다.

자세한 빵 종류는 네이버 블로그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천안 쌍용동 카페!] - 숨어반(@suum_urban) ; 말차 초코 레몬 크루아상 치아바타샌드위치 소금빵 숨

숨어있는 베이커리 맛집 !!천안 쌍용동 카페!! 숨어반 _ [ 인스타 ]@suum_urban [ 영업시간 ]10:00 - 22:00...

blog.naver.com

카운터 뒤쪽으로는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는데

카페가 큰거에 비해서 자리가 별로 없고 대형카페 느낌이 안 든다.

아무래도 안쪽에 세모나게 야외공간이 있어서 그런 듯싶다. 거의 내부 절반이 못 들어가는 야외공간이었다.

이 공간이 2층까지 이어지는데 2층은 테라스가 있어서 그래도 공간이 조금 넓었다.

 

 

2층은 노키즈존으로 아이들은 이용할 수 없다.

2층에서 보면 세모난 공간이 그대로 올라와서 반은 실 내고 반은 야외자리랑 이어진다.

2층에 올라가자마자 보이는 단체석, 몇 인 이상만 이용하라는 안내는 따로 없다.

 

날만 좋으면 앉았을 것 같은 야외자리

여기로 떨어지면 1층 삼각형모양 유리 안에 동물원에 동물처럼 갇힐 수 있다.

물론 문이 있겠지만 그렇게 이어진다고 말하고 싶었다.

 

 

 

한쪽벽이 싹 통유리라 빛이 예쁘게 잘 들어서 오래간만에 노력 좀 했다.

초콜릿케이크가 초코크림으로만 3층이나 있어서 엄청 달고 맛있었다.

 

 

셀카 맛집

 

숨어반 끝


숨어반(@suum_urban)
TIME : 10:00 - 22:00
주소 : 쌍용동 9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