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그래도 해야지 어떡해
먹어가며해야지/카페·브런치

[!경주 황남동 카페!] - 올리브(@olivee_gj)

by 모아앙 2023. 8. 4.


포토존 천국 햇살 맛집

!!경주 황남동 카페!!

올리브

_

[ 인스타 ]@olivee_gj

 

[ 영업시간 ]10:00 - 21:00

[연락처] 0507-1366-4191


 

경주 황리단길에 있는 포토존 천국 햇살맛집 올리브

일단 여기가 포토존 1 흰 배경에 글씨가 깔끔하고 예쁘게 나온다.

 

올리브 포토존 2 딱 올리브색에 뭔가 카페랑 잘 어울리는 초록초록 느낌이다.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들었다.

 

3번째 포토존으로 길에 있어서 사진찍기 다소 어려움이 있지만

너무 예뻐서 포기할 수 없다.

 

4번째 포토존으로 큰 거울이 깔끔하게 있고

뒤쪽으로 예쁜 건물이 보이는게 너무 예쁘다.

야외자리도 날만 조금 시원했다면 진짜 좋았을 것 같다.

 

 

전체적으로 건물이 방금 페인트 칠한 듯 깔끔하다.

별채 같은 공간도 있는데 카운터가 있는 공간과 다른 공간이라 이동하기 귀찮아서 가지 않았다.

입구가 이렇게 나무문으로 되어있는데 너무너무 무겁다.

 

 

베이커리류로 스콘과 휘낭시에 레몬케이크를 팔고 있었다.

스콘은 위에 초코나 잼이 올라간 게 맛있어 보였지만배가 불러서 참았다.

 

뒤쪽 작은 냉장고에는 이렇게 조각케이크도 팔고 있다.

노키즈존으로 가게가 사람이 많은데 비해 조용하다.

 

 

저 나무 뒤쪽은 거울이 아니고 유리다.

그래서 자연광이 엄청 강하게 들어온다.

바로 보이는 왼쪽 자리에서 찍은 음료 사진이다.

 

 

레몬케이크는 안에 비닐에 들어가 있는데 날이 너무 더웠는지

시럽이 다 비닐에 붙어서 먹기 너무 어려웠다. 그래도 맛있었다.

 

자두에이드? 자두주스? 는 아주 자두맛이 강하고 좋았다.

올리브 끝


올리브(@olivee_gj)
TIME : 10:00 - 21:00 (Last order - 20:30)
주소 : 경북 경주시 사정로 57번 길 7-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