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그래도 해야지 어떡해
먹어가며해야지/카페·브런치

[!천안 신부동 카페!] - 바우토커피(@boutocoffee)

by 모아앙 2023. 7. 14.


주택개조로 분위기 좋은

!!천안 신부동 카페!!

바우토커피

_

[ 인스타 ]@boutocoffee

[ 영업시간 ]12:00 - 21:00

(화요일 휴무)


 

 

신부동에 먹골 쪽으로 가기 전 골목에 있는 카페 바우토커피

주택개조카페라 주택들 사이에서 찾기 꽤 어렵다.

카페가 좀 옛날집 느낌인데 은근 이게 예쁘다.

 

 

들어가자마자 입구에선 파는듯한 상품이 예쁘게 진열되어있고,

왼쪽으로는 이렇게 다락방 입구가 계단으로 되어있었다.

너무 신기한 공간이라 앉고 싶었는데 이미 누가 앉아서 너무 아쉬웠다.

 

안쪽에도 작은 공간이 여려 개 있어서 다른 팀이랑 크게 섞이지 않고 앉을 수 있어서 편했다.

뭔가 예쁘고 큰 창부터 아기자기한 창까지 창문이 많아서 주택개조카페인데도 밝았다.

 

야외에도 이렇게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는데 이날 너무 더워서 밖에는 한 팀도 없었다.

예림이가 노력해 준 사진ㅎㅎ

야외에서 보니까 또 예뻐서 찍은 꽃사진

 

야외자리로 나가면 있는 다른 작은 창고 같은 건물인데 여기도 앉을 수 있게 자리를 만들어 놓으셨다.

엄청 프라이빗하고 예쁘지만 너무 더워서 앉을 수가 없었다.

진짜 옛날 주택느낌이 뿜뿜이라 좋았던 카페다.

 

 

후기에서는 예쁜케이크가 많길래 생일이었던 김에 초도 불고 하려고 갔는데

케익이 빅토리아케이크뿐이었다.

휘낭시에는 주문 가능한 상태였다.

 

생일이라고 예림이가 예쁜 꽃도 사다 줬다.

너무 작지만 예쁜 케이크에 무려 1,000원짜리 일분 잠깐 쓸 초를 꽂고사진 백장 찍기

 

 

꽃이 작약이랑 델피늄인데 작약은 꽃말이 부끄러움 수줍음이고

델피늄은 꽃말이 많아서 뭐가 맞는 건지 모르겠다.

 

 

바닐라라테는 친구가 먹었는데 달다고 했고

오렌지주스는 진짜 오렌지가 많이 들어간 느낌에 많이 달지 않은 과일주스였다.

 

케이크는 뭔가 퍽퍽해 보이는데 엄청 부드럽고딸기잼이랑 버터크림이 잘 어울려서 맛있다.

의외로 진짜 너무 맛있어서 놀랐다.

 

바우토커피 끝!


바우토커피(@boutocoffee)
TIME : 12:00 - 21:00 (화요일 휴무)
주소 : 신부동 371-7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