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그래도 해야지 어떡해
먹어가며해야지/밥집·술집

[!천안 백석동 맛집!] - 우렁쌈밥

by 모아앙 2023. 6. 12.

 


11시에 가도 웨이팅 엄청난

 

!!천안 백석동 맛집!!

우렁쌈밥

_

[ 영업시간 ]11:00 - 20:00

(토 - 14:20 / 일요일 휴무)

[연락처] 041 558 0012


 

 

11시에 가도 먹기 힘들다고 믿기 힘들다는 믿기 힘든 얘기를 진짜로 볼 수있는 맛집

간판만 보면 엄청 오래되고 별거 없어 보이는데오픈시간부터 사람이 대기해있는 맛집이다.

 

10시 40분에 갔더니 두팀밖에 없었고 50분쯤 되니까 우리 포함 네 팀이 있었다

그리고 11시 20분쯤 다먹고 나갈 때쯤 보니까 웨이팅이 4팀정도 있었다 ㅋㅋ

이게 천안에서 가능한일이가 싶으면서도 진짜 얼마나 맛있는지 궁금해서 안 먹을 수가 없었다

 

메뉴판에 식사류는 2인부터인데 우럼쌈장이랑 솥밥은 인당 1개씩으로 나온다

아래 뚝불정식 찌개 청국장은 그냥 공기밥으로 나온다

 

 

추가반찬이 회전율 좋은 집 답게 오늘 만든듯한 깔끔함이다

노란 주전자에 뜨거운 물을 담아주시는데 솥밥에 밥 건지고 부어먹으면 된다

반찬은 이정돈데 음식이 엄청 푸짐하게 나와서 사실 손이 잘 안 간다쌈채 도소 엄청 싱싱하고 다양하다

근데 난 알배추를 제일 좋아하는데 조금 아쉽다

 

 

왼쪽 찌개는 따로 주문 안해도 2인에 하나씩 나오는 된장찌개 오른쪽은 주문하면 공깃밥 하나랑 나오는 순두부찌개다.

 

우렁쌈밥+불고기에 불고기를 담당하고 있는 친구 2인에 이렇게 냄비로 나온다

 

 

주물럭 2인은 저렇게 철판에 나온다

사실 불고기보다 주물럭파 맛도 주물럭이 더 좋았고 쌈싸먹기도 주물럭이 더 좋았다

 

 

오늘의 메인!!이집의 인기비결!! 우렁쌈장 되시겠다.

쌈장베이스가 비지로돼서 왕창 퍼도 하나도 안 짜고 엄청 고소하고 진짜 맛있다

 

누룽지가 극락인 솥밥! 밥은 살짝 질었다.

 

 

2인씩 시키고 순두부찌개 하나 시킨건데 나눠서 먹으니까 진짜 먹을 게 너무 많아...

못 먹고 온 도토리묵 조금 아쉬워...

또 가야지 여긴 진짜로

 

우렁쌈밥 끝

 


우렁쌈밥

TIME : 11:00 - 20:00 (토 -14:20 / 일요일 휴무)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백석 4길 31 백석종합상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