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그래도 해야지 어떡해
먹어가며해야지/과자 후기

[밀카 초콜릿 딸기 후기]

by 모아앙 2024. 3. 28.

_밀카 초콜릿 딸기 후기

 

엄청 맛있는 밀카초콜릿 딸기맛이다.

말해 뭐 해 결론부터 말하자면 이 녀석 미친 맛도리다.

이미지처럼 안에 딸기초콜릿이 두툼한건 아닌데 그래도 딱 상상하시는 그 맛이다.

그리고 덮여있는 기본 밀크초콜릿이 입에서 살살 녹는 게 그냥 최고다.

 

 

 

회사에서 몰래도 먹어보고 집에서 냉장고에 두고 시원하게도 먹어봤는데

집에서 냉장고에 두고 시원하게 먹을 때 두배 더 맛있다.

 

 

음 112칼로리?? 좋은데??했더니

세 조각에 112였다. 속았다.

초콜릿 하나에 560칼로리나 하는 역시나 사악한 녀석이었다.

 

 

 

그리고 이 초콜릿 굉장히 똑똑한 사람이 만들었다.

뜯는 게 아주 쉽고 깔끔하다.

다 먹고 다시 닫아두는 것도 역시 깔끔하게 된다.

이건 한 번에 다 먹으면 사망할지도 모르는 단맛이라 킵해두는 걸 추천하는 듯싶었다.

 

 

 

나는 맛있는 걸 오래오래 먹고 싶기 때문에 세 조각만 먹고 넣어뒀다.

지성인이라 가능하다. 맨 마지막 사진은 연출사진과 비교컷이다.

이 정도면 제법 유사하다.

 

 

 

이렇게 잠깐 집고 있었다고 3월 초에 다 녹아버리는 밀크초콜릿으로 입 같은 따뜻한 곳에 넣으면 바로 녹아버린다.

 

그럼 맛있는 밀카 초콜릿 딸기맛 후기 끝!

 

댓글